본문 바로가기

Car Life

폭스바겐 자회사 그리고 두카티






Audi Buys Ducati




소식을 접하고 '오~ 그럼 두카티도 폭스바겐 식구가 된거야?!!' 라고 생각이 들었다.

오토바이는 별로 관심이 없지만

두카티라하면 할리와 함께 내가 알고있는 유일한 유명 오토바이 브랜드였기에~ ^-^


폭스바겐 (Volkswagen) 의 자회사들이 10개정도 있다는 사실은 

내 골프 GTD 를 사기 전 서칭을 통해서 알고 있었지만

문득, 그 자회사들이 몇개이고 어떤 어떤 브랜드들일까 라는 궁금증이 생겨났다.


그리고

정리해봤다~!




폭스바겐

포르쉐 , 아우디 , 람보르기니 , Seat , 벤틀리 , 부가티 , 스코다 , MAN , 스카니아 , FAW

그리고

Ducati


원래 11 식구였는데 Ducati 의 합류로 12 식구가 된것이었다.


포르쉐, 아우디 , 람보르기니 , 벤틀리 , 부가티 이런 브랜드들은 워낙 유명한 차들이기에 익히 알고 있었지만

'나머지는 뭐지;;?' 라는 생각이 들었다.

그래서 좀 찾아봤더니

중국 브랜드도 있고 트럭 전문 브랜드들도 있었다.


그럼 각 브랜드별로 차 한대씩을 소개하면서 본 포스팅은 마무리하겠다.